4배 더 지속되는 PCL V리프팅과 뉴캐번 잼버 리프팅
노화가 진행되며 나타나는 피부 처짐 현상과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시술 중 하나가 바로 ‘리프팅’ 시술이다. 리프팅은 기술의 방법과 재료에 따라 각기 다른 명칭을 가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지속성이 강하고 높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채워줄 수 있는 ‘PCL V 실리프팅’과 ‘뉴캐번 잼버 리프팅’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오는 7월 12일 진행되는 “4배 더 지속되는 PCL V 실리프팅과 뉴캐번 잼버 리프팅” 세미나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각 리프팅의 특징과 다양한 지식정보 등을 주제로 유레카피부과의원 김동석 원장이 강사로 나설 것으로 전해졌다.
녹는 실을 사용하는 PCL V리프팅은 기존 PDO, PLLA 보다 지속성이 길고 낮은 이물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시술방법이 간단하고 회복이 빨라 현대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시술이다.
뉴캐번 잼버 리프팅은 특히 팔자주름 리프팅이라 불릴 정도로 특히 팔자주름에 높은 효과를 보이는 시술이다. 노화가 일어나고 줄어든 콜라겐, 지방으로 피부가 꺼진 부분을 스프링 형태의 잼버실을 삽입하여 볼륨을 생성하는 원리이며, 적은 개수의 실로도 풍부한 볼륨감을 기대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이다. 더불어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꺼진 볼, 입가 처짐, 턱살 처짐 등을 개선하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오는 12일 강연을 진행하는 유레카피부과의원 김동석 원장은 백반증 피부이식 SST(Skin seeding technique)를 개발 및 상표특허 보유, 의료관련 언론/방송 자문, 지난 4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등 다양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증 받은 바 있어 해당 강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해당 강연은 7월 12일 오후 8시, 강남구 소재의 유레카 피부과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문의: 케어이즈 주민규 본부장 010-6374-8369)
기사원본 :
http://www.thinkdocto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49